1.
건강정보 + 카드정보 → 스마트 피트니스 기기 사용자 마케팅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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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기기의 라이프로그 정보와 카드사의 카드 소비정보를 결합, 분석하여 스마트 피트니스 기기 고객 대상 마케팅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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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피트니스 기기 사용자의 소비 및 금융 패턴을 분석하여 마케팅 고도화에 활용
2.
건강이력정보 + 카드정보 → 노인 돌봄 서비스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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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로그 건강이력정보와 카드사의 카드 소비정보를 결합, 분석하여 홀몸어르신의 건강상태와 소비 형태 파악을 통해 맞춤형 돌봄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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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몸어르신의 구매패턴에 맞는 맞춤형 헬스케어 상품 기획
3.
HR정보 + CB/카드/통신정보 → 맞춤형 기업 추천 모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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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플랫폼에 등록된 취업자 신청 서류와 CB사, 카드, 통신사의 직장정보 변동내역을 결합, 분석하여 취업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매칭해주는 AI기반 맞춤형 기업추천 모형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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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취업준비생에게 수 만 개 채용기업 중 빠른 시간 내 취업성공률이 높고, 안정적인 직장(유형)을 추천하여 취업자와 기업 모두의 채용 만족도 제고
4.
보육정보 + 생활정보 → (교육 '마이데이터') 맞춤형 어린이집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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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집 영유아 정보 및 카드/통신/금융사의 부모 소비여력 수준(거주, 직장, 구매, 소득, 소비 등)을 결합, 분석하여 맞춤형 보육시설 추천 모델을 개발 → 마이데이터(교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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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 수요자는 주변의 소개, 정확치 않은 정보에 의존하는 경우가 있어 교육관련 마이데이터 활성화 시, 수요자의 간단한 동의로 원하는 조건의 어린이집을 추천 결과 확인
5.
통신사 이동정보 + CB사 직장,자택정보 → 부동산 플랫폼 매물 매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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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B사 직장-자택,금융정보와 통신사 직장-자택간 이동시간정보를 결합하여 직장지역별 선호 주거지역 선정 후, 부동산 플랫폼 매물정보와 매칭 + 출퇴근시간 및 대출금액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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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인근 ‘직세권’ 주거지를 찾을 때, 희망 지역 직장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주거지역과 해당지역의 다양한 정보 는 내 집 찾기 시간 절감 효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