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i
DATAi 소개

개인사업자 점포 매출 증대 위한 타게팅 서비스

추진 배경

상생금융 실천을 위한 가맹점 서비스 컨텐츠 고도화
개인사업자의 매출과 입금정보를 기반으로 매출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구체적인 메뉴 단위의 세부적인 고객 선호와 트렌드 이슈 파악을 지원하는 콘텐츠 보완을 통해 개인 소상공인의 매출 진작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고자 함.
결합의 필요성
쿠폰 방문객 증가로 인한 매출 증진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 계획.
고객의 세부적인 외식메뉴에 대한 선호와 트렌드 이슈 파악이 가능하여 구체적인 마케팅 효율화 및 타게팅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

분석

시나리오 설계 및 맞춤형 모형 개발
캠패인 반응 확인 및 성과 분석

활용 및 기대 효과

- 고객의 이용 매장과 소비 메뉴 선호 등에 대한 복합적 분석이 가능하여 마케팅 업무의 절차적 효율 및 성과 증진과 함께 고객 대상 서비스 퀄리티를 높일 수 있음 - 마케팅 성과에 대한 지속적 모니터링 및 모델 개선 - 잠재 고객 유치 비용 절감과 고객 증대 효과를 불러오므로 개인사업자 매출 증진에 실질적 기여